ABOUT & CONTACT


부산 라발스호텔이 17일 오후 7시부터 '야놀자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야놀자 전용 기획전인 이날 라이브에서 라발스호텔은 스탠다드 시티·오션룸 특가 상품을 비롯해 조식 2인 상품, 코너 더블 시티룸 특가 상품 등 총 4종을 선보인다.

부산 원도심 여행을 계획하는 관광객은 이날 방송에서 스탠다드 시티룸과 오션룸을 온라인 최저가로 만날 수 있다. 영도·도심과 남항 방면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탠다드 시티뷰 객실은 9만 9000원부터, 영도대교·부산항 대교를 품은 스탠다드 오션뷰 객실은 11만 원부터 제공한다.

 

스탠다드 시티 객실 특가에 조식 2인·식음 바우처 1만 원권 혜택이 포함된 상품은 15만 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3층 '알리아농 레스토랑'에서 영도대교, 부산대교를 보며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오션뷰 카페로 유명한 28층 '라발스 스카이 카페&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 바우처 1만 원권도 제공한다.

 

다음으로는 코너 더블 시티룸 특가 상품이다. 라발스호텔 코너 더블 시티룸은 양면 개방창을 통해 영도대교와 남항, 영도 도심을 한눈에 품은 환상적인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이다. 최저가 17만 원으로 코너 객실에 이마트24 편의점 1만 원권도 제공한다.

방송 당일인 17일 예약하면 28층 스카이 카페&바에서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카노 2잔을 모두 제공하며, 8~9월 숙박을 예약하면 스페인 올리브 브랜드 라치나타(LA CHINATA)의 립밤도 무료로 준다. 라이브 방송 시청자 추첨을 통해 라발스호텔 숙박권과 라치나타 미니 올리브오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한편 특가 상품 판매 기간은 17일부터 24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12월 20일까지다.

 

 

이재희 기자 jaehee@busan.com

 

CART

Total 99,999,999원

pay